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신세계인터 아이리아코리아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신세계인터 아이리아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체험 마케팅 실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탈모관리 브랜드 ‘닥터그루트(Dr.Groot)’가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와 함께 한달 동안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 탈모관리 헤어케어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선다. 다음달 5일까지 업계최초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 비디비치, 수분 전문 라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비디비치(VIDIVICI)가 환절기 건조함을 없애줄 수분 전문 라인을 출시한다. 낮과 밤의 사이클 동안 피부 보습을 최대로 유지해 줄 세럼과 마스크,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줄 립스틱으로 구성된다. 노화방지 효과가 있으며 수분 지속 시간을 길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아이리아코리아, 신제품 본격 출시

천연화장품 개발 전문업체 아이리아코리아는 부설연구소를 통해 각질 제거와 모공 청결 및 피부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제공하는 세리사이트와 99.9%의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최초 아침전용 세안제 ‘아침엔수 스크럽 버블 클렌저(M01)’와 클렌징 효과 뛰어난 ‘아침엔수 스크럽 앤 딥 포밍 클렌저(NO1)’의 개발을 완료하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 스킨푸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 출시

스킨푸드가 초코 파우더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뭉침 없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초코 파우더 브로우 펜슬’ 2종을 출시했다. 카카오추출물을 함유, 눈썹 주위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뭉침 없는 발림성으로 눈썹 사이 사이 고르게 발색되는 브로우 펜슬 라인이다. 제품은 ‘초코 파우더 브로우 오토 펜슬’, ‘초코 파우더 브로우 우드 펜슬’로 구성됐다.

◇ 투쿨포스쿨,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글램락 스트로빙’ 컬렉션 출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글램락 스트로빙’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투쿨포스쿨의 컬러 메이크업 라인인 ‘글램락’의 이번 신제품은 홀리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와 ‘글램락 스트로빙 립’ 2종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프리즘 글리터 제품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