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KGC인삼공사 설화수 투쿨포스쿨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KGC인삼공사 설화수 투쿨포스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뉴 동인비 론칭행사’ 개최

사진=KGC인삼공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3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New 동인비 론칭행사’를 개최하고 동인비의 새로운 탄생을 알렸다.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홍삼화장품의 역사와 원료 이야기, 브랜드 스토리, 제품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했으며 동인비 모델인 한가인을 비롯, 안성기, 박진희, 윤소이, 이현이 등 4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 출시

설화수가 기존 ‘자음생진본유’에서 원료, 효능, 사용감,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자음생페이셜오일’을 출시한다. 엄격하게 선별한 인삼씨에서 추출한 인삼종자유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촘촘히 스며 윤기와 영양을 더하는 페이셜 오일이다. 피부에 영양을 더해 탄탄한 영양·윤기 장벽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 투쿨포스쿨, 롭스에 ‘ZA 라인’ 공식 입점

투쿨포스쿨이 헬스&뷰티 드럭스토어 롭스(LOHB’s)에 자사의 클렌징 전문 제품인 ‘ZA 라인’을 공식 입점했다. 롭스에 입점한 ZA 라인은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워 주는 클렌징 전문 라인으로, 제품명의 끝자를모두 ‘~자’로 라임을 맞춰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하는 세안 시간에 ‘클렌징 하고 자라’ 잔소리하거나 ‘클렌징을 하자’고 위트 있게 권유하고 있다.

◇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를 출시한다. 아이 8 컬러, 치크 2 컬러, 본품 립 펜슬 1개로 구성돼 팔레트 단 하나만으로 아이, 치크, 립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퍼스널 컬러에 맞추어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