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빈폴레이디스, 커피 컨셉 라인 출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매 시즌 2030세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올 초부터 이어지고 있는 ‘음식(Food)’ 트렌드를 고려해 감성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커피를 모티프로 한 ‘커피 빈폴’ 라인을 선보였다.

◇ 코오롱FnC 캠브리지 멤버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Cambridge Members)’가 40주년을 기념해 최고급 소재로 만든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4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고급 소재인 비큐나와 최상급 캐시미어로 만든 재킷 1종과 울과 캐시미어 스트레치 소재의 팬츠 2종으로, 각각 40개 한정 판매한다.

◇ 유니클로, 심리스 다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봉제선이 없어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강화된 ‘심리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의 ‘2017 F/W 심리스 다운 컬렉션’은 압착 접착 방식으로 겉감의 봉제선을 제거하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해 스티치 사이로 다운이 빠져나가거나 비나 바람이 들어가지 않는 등 뛰어난 보온성과 방수성을 갖춘 고기능성 상품들로 구성됐다.

◇ 어그, 탐앤탐스와 손잡고 행사 진행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어그는 다음달부터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어그는 11월 3일 신세계본점과 11월 5일 현대 판교점에서 팝업 어그 카페를 운영하고 탐앤탐스의 신제품 ‘파드 커피’를 매장 별로 800잔씩 무료 제공한다. 카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