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이랜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코오롱FnC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빈폴멘 화보 공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톱 모델 이요백과 함께 올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코트와 패딩을 중심으로 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고스란히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요백은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묻어있는 빈폴의아이덴티티가 돋보일 수 있도록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다양한 아이템들의 조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코오롱FnC 엘로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7 엘로드 인비테이셔널(ELORD INVITATIONAL)’을 30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44명의 엘로드 VIP고객들이 참가해 36개 조를 이루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엘로드에서 후원하는 국가대표 골프선수의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 이랜드리테일 로엠걸즈, 시크릿 쥬쥬와 협업

이랜드리테일의 여아동복 브랜드 로엠걸즈가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와의 협업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로엠걸즈는 메인 타깃인 5~9세 여아들이 열광하는 캐릭터 시크릿쥬쥬에서 기회를 발견해 지난해부터 시크릿쥬쥬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5월에 새롭게 출시한 시크릿쥬쥬 원피스는 2만 장 물량이 모두 완판돼 6차례 리오더되기도 했다.

◇ 폴 스미스, 남성용 겨울 코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폴 스미스(Paul Smith)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그레이 체크 엡섬 코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은 체크 패턴이 전체적으로 적용됐다. 한 톤 다운된 그레이 색상에 영국을 대표하는 클래식한 패턴인 글렌체크(glen check,작은 격자로 구성된 큰 격자 무늬)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