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룸’ 거래수수료 무료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등 상장

공유
6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룸’ 거래수수료 무료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등 상장

스마트콘이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룸’의 거래 수수료 무료 정책을 27일 내놓았다. 상장 가상화폐는 총 5종이다.이미지 확대보기
스마트콘이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룸’의 거래 수수료 무료 정책을 27일 내놓았다. 상장 가상화폐는 총 5종이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스마트콘이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룸’의 거래 수수료 무료 정책을 27일 내놓았다.

‘코인룸’은 한화(KRW)외에도 이더리움을 기축통화로 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다. 오는 11월 11일 오전 11시 11분에 출시될 예정이다.
스마트콘은 코인룸의 거래수수료를 내년 3월까지 무료로 운영해 활발한 거래환경을 조성할 방침이다.

출시와 함께 자사에서 발행한 암호화폐 ‘플러스코인’을 포함해까지 총 5개의 코인이 상장된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이더리움클래식은 매도, 매수 수수료를 무료로, 플러스코인은 매수 수수료를 무료로 운영한다.

스마트콘은 27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1만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CU 2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회원가입과 지갑을 생성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11명에게 0.1ETH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