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휠라코리아 外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휠라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에잇세컨즈, 위너와 함께하는 굿럭 패딩 선봬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17년 겨울 대표아이템인 패딩 주력 상품으로 그룹 위너(WINNER)와 함께하는 굿럭(GOOD LUCK) 패딩을 선보이고 ‘굿럭 패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따뜻한 사랑과 행운이 필요한 이들에게 에잇세컨즈와 그룹 위너가 전하는 행운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 레드페이스, 히트 패딩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는 히트상품인 히트 패딩 재킷을 새롭게 출시한다. 히트 패딩 재킷은 매년 완판을 기록하며, 추가 생산 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린 레드페이스의 대표 상품이다. 햇빛과 원적외선을 만나 24시간 자체 발열하는 히트 패딩 재킷 3종 ‘핀 스트라이프 패딩 재킷’, ‘트윌 프린트 히트 패딩 재킷’, ‘콘트라 클래식 히트 패딩 재킷’을 공개한다.

◇ 휠라코리아, 멤버십 1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휠라코리아는 휠라 멤버십 ‘FILA ONE’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 고객 감사 취지에서 100명의 소비자에게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인 일명 김유정 롱다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스타일링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800여 명을 대상으로 휠라 인기 아이템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코오롱FnC 코오롱스포츠, 고객 감사 프로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가 브랜드 론칭 44주년을 맞아 전 제품을 20%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17FW 신상 경량다운부터 아이코닉한 다운제품인 안타티카, 스노우볼 등 헤비다운, 슈즈, 액세서리, 등산용품까지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리테일 멜본, 외부 출점 가속화

이랜드리테일의 여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멜본이 40대 여성 대표 편집숍으로 인정받으면서 외부 출점을 가속화하고 있다. 멜본은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PB로 트렌디한 데일리룩부터 직장인 여성을 위한 비즈니스룩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기존 이랜드리테일 자체 유통점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올해 처음으로 외부 유통망으로 진출해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게 됐다.

◇ 쌤소나이트, 라인프렌즈와 협업 초코 캐리어 출시

쌤소나이트가 작년에 이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을 진행하고 ‘브라운’에 이은 ‘쌤소나이트 l 라인프렌즈 초코 캐리어’를 출시한다. 초코가 캐리어에 입혀진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협업 캐리어에는 패션·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쇼핑을 즐기는 성격으로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초코의 매력을 그대로 담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