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 취향] 한샘 에몬스 이케아 外

공유
1

[가구 취향] 한샘 에몬스 이케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샘, 한샘 드림딜 시즌2 진행

사진=한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클래식 스타일 부엌 3종을 제안하고 다음 달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샘 드림딜 시즌2’를 진행한다. 지난달 모던스타일 부엌 3종을 선보인 것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다.

◇ 에몬스, 국제기능올림픽 대회 성적 기여

에몬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개최된 ‘제44회 국제기능올림픽 대회’에 참가해 한국의 8개 금메달 중 금메달 2개를 획득해 한국의 종합 2위(준우승)의 성적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목공 직종 장재연 사원은 지난 금메달리스트인 차승우 대리에 이어, 금메달을 획득해 2011년 영국 런던 대회를 시작으로 이번 대회까지 직종 4연패에 성공했다.

◇ 이케아, 어린이 대상 놀이 캠페인 진행

이케아는 전세계 모든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사회 조성을 위한 ‘세상을 바꾸는 놀이(Let’s Play for Change)’ 캠페인을 26일부터 12월 26일까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한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으로 소프트토이를 디자인하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를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 시몬스, 싱글 침대 프레임 수요 급증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가 맞물리면서 싱글 침대 또한 품질력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자녀 룸을 꾸미거나 침실은 함께 쓰더라도 트윈 베드 형식으로 각자의 공간을 가지려는 부부들까지 싱글 침대 프레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 까사미아, 씨랩키친 시공 사례 공개

까사미아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고급주택에 까사미아의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키친(C_LAB Kitchen)’을 시공한 사례를 공개한다. 이번 씨랩키친의 청담동 시공 사례는 주방을 단순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 아닌 파티가 열리고 모두가 함께 서로의 라이프를 공유하는 집안의 중심으로 만들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