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코오롱FnC 이랜드 유니클로 外

공유
1

[패션 그거!] 코오롱FnC 이랜드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오롱FnC,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사진=코오롱Fn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2017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 ‘아우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 진행되며 코오롱FnC의 20개 브랜드가 참여, 총 1000여 종 이상의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2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로 할인쿠폰 지급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 이랜드 슈펜, 바바파파와 협업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프랑스의 캐릭터 바바파파(Barbapapa)와 협업한 상품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슈펜은 앞서 지난 8월 신학기 시즌에 맞춰 출시한 바바파파 에어큐브 백팩이 완판되면서 좋은 호응을 얻자 본격적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 유니클로, 니트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프리미엄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2017 F/W 니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캐시미어(Cashmere)’,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 등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 유니클로의 캐시미어는 세계 최고 품질 캐시미어 산지인 내몽고 일대 초원의 고품질 원모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안야 힌드마치, 레더 아플리케 로즈 울 재킷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레더 아플리케 로즈 울 재킷(70's Jacket Leather Applique Rose Wool)을 선보인다. 울, 스웨이드,가죽 등 다양한 소재가 혼합된 것이 특징으로 안야 힌드마치만의 가죽 공예 기술이 접목돼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한다.

◇ 리뽀, 더 패키지 제작 협찬 진행

쌤소나이트 그룹이 전개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 협찬을 진행했다. 패키지 여행을 소재로 파리와 오베르, 몽셸미셸, 도빌, 생말로 등 프랑스 곳곳을 배경으로 드라마가 진행되는 만큼, 자사 미니 토트백, 볼링백, 백팩 등 다양한 스타일의 데일리 가방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