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플레이팅, 부채살 스테이크 선착순 1000원에 판매

공유
0

플레이팅, 부채살 스테이크 선착순 1000원에 판매

플레이팅이 오는 27일까지 ‘치미추리 부채살 스테이크’를 10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플레이팅이 오는 27일까지 ‘치미추리 부채살 스테이크’를 10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모바일 레스토랑을 표방하는 플레이팅이 오는 27일까지 ‘치미추리 부채살 스테이크’를 10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 1만 6000원에 판매하던 플레이팅의 인기 메뉴 ‘치미추리 부채살 스테이크’를 1000원에 파격 할인 판매한다. 23일부터 4일간 플레이팅 모바일앱에서 신규 회원 가입을 하고, 쿠폰 코드를 등록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쿠폰 코드는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를 통해 무작위로 제공된다.
치미추리 부채살 스테이크는 4시간 동안 수비드(Sous-Vide)로 조리한 부채살을 철판에서 시어링한 메뉴다. 아르헨티나의 대표 소스 치미추리 소스에 마늘, 샬롯, 애느타리 등 풍성한 가니쉬가 곁들여 진다.

플레이팅 폴 장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마포구·서대문구·은평구에 이어 용산구·중구까지 플레이팅의 서비스 지역 확장을 기념해 보다 많은 분들이 플레이팅의 시그니처 요리를 즐겁게 체험 해보실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플레이팅은 전속 셰프의 요리를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달해주는 ‘모바일 레스토랑’ 서비스 업체다. 지난 2015년 7월 서비스 론칭 이후 누적 15만인분을 판매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