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휠라 LF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휠라 LF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로가디스, 웹드라마 제작 공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로가디스가 20~40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연애’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를 제작, 공개하며 온라인에서 스토리텔링 기반의 브랜딩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을 패러디한 웹드라마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 쫙’을 공개한 것. 지난 16일 SNS에 공개한 이후 현재까지 133만뷰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 휠라, ‘KNSB 롱다운재킷’ 출시

휠라(FILA)는 2017 FW시즌 ‘KNSB롱다운재킷’을 출시했다. 2014년부터 빙속 황제 스벤 크라머 등이 소속된 네덜란드빙상경기연맹(KNSB)과 후원 협약을 맺어온 휠라는 KNSB 선수단을 지원하는 기술력을 적용한 롱다운재킷을 선보인 것. 스포츠 선수들이 겨울 시즌 착용하던 벤치 파카에서 비롯된 최근 롱다운 열풍을 가장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 LF몰, 헤지스 브랜드 로고 리뉴얼 기념 룰렛 이벤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11월 5일까지 헤지스 브랜드 로고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017년 가을/겨울 헤지스 제품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 마일리지, 5% 추가 할인 쿠폰, 10% 할인 쿠폰, 15% 할인 쿠폰 총 4가지 혜택 중 룰렛을 통해 하나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블랙야크, 엣지 다운 광고 캠페인 ‘엣지 라이브’ 영상 공개

블랙야크가 전속 모델 배우 이제훈, 걸그룹 라붐의 솔빈과 함께 완성한 엣지 다운 광고 캠페인 ‘엣지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겨울 스타일의 클라이막스를 책임질 블랙야크 ‘엣지 다운’ 시리즈를 웅장한 배경과 클래식 사운드 속에 녹여 내며 오케스트라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영상미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