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LF 유니클로 신세계인터 外

공유
0

[패션 그거!] LF 유니클로 신세계인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F 라움에디션, 마이슈즈룸 론칭

사진=LF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F 제공

LF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을 론칭한다. 이윤을 낼 수 있는 최소 생산수량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만 생산에 들어감으로써 재고를 없애 생산자 입장에서는 불필요한 재고 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한편, 소비자는 재고비용이 제거된 가격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의 형태를 차용해 운영된다.

◇ 유니클로, 후리스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환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다양한 순간에 편안함을 더하는 ‘2017 F/W 후리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전세계 남녀노소 모두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를 대표하는 상품이다. 특히 가볍고 활동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적합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애슬레저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 신세계톰보이, 론칭 40주년 맞아 특별한 행사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가 론칭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연다. 트렌드에 따라 생겨나고 사라지는 브랜드가 많은 여성복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달 5일까지를 브랜드 위크 기간으로 정하고 이번 시즌 신제품 할인, 기념 상품 출시,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 아이더, 맘스클럽 홈페이지서 스투키3 다운재킷 체험단 모집

아이더가 오는 29일까지 ‘맘스클럽’ 홈페이지에서 아동용 ‘스투키3’ 다운재킷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3~10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맘스클럽’ 홈페이지에서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신청이유, 자녀 성별과 희망 색상 및 사이즈(110~ 150)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 블랙야크 나우. 나우매거진 출간

나우(nau)에서 1년에 두 번 발행 되는 격계간지인 ‘나우매거진(nau magazine)’을 출간했다. ‘City Scene of the Weird’를 주제로 현지인들의 인터뷰와 관련 에세이를 통해 성장에 익숙했던 사회에서 벗어나 느리지만 기꺼이 지속 가능한 방식을 선택한 사람들이 바꾸는 도시의 모습을 담아내고 변곡점에 서있는 동시대 사회에 다양한 화두를 던진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