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스킨푸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스킨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세계화장품학회 컨퍼런스 참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17세계화장품학회 컨퍼런스에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학회에 참가한 전 세계 화장품 과학자를 대상으로 대표 혁신 사례를 소개하고, 그동안 이어온 고객 연구 및 피부 유전자 연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 3개 럭셔리 브랜드 중국 동시 론칭

LG생활건강이 3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에 동시 론칭하며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LG생활건강은 22일 중국 항저우 최고급 백화점인 우린인타이 백화점에 ‘오휘·VDL’ 및 ‘빌리프’의 첫 번째 매장을 각각 오픈했다. 이로써 LG생활건강은 기존 ‘후’와 ‘숨’에 이어 ‘오휘’, ‘VDL’, ‘빌리프’까지 주요 5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모두 중국 현지에서 선보이게 됐다.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 출시

스킨푸드가 더욱 진하게 발효숙성된 프로폴리스로 탄탄하게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는 피부 장벽 강화 라인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10일간의 정성으로 옹기에서 발효 숙성된 진한 프로폴리스가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라인이다.

◇ 헤라 서울패션위크 성료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지난 2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년간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헤라는 이번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도 시즌을 앞서가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