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0월 22일~10월 28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0월 22일~10월 28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2일~10월 28일(음력 9월 3일~9월 9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일의 추진의 더딤이 느껴진다. 이럴수록 인내와 끈기로 착실히 임할 것.

48년생 심신이 피로하니 자연히 어려움도 따른다. 구설수와 배신수도 따르니 주의하도록 하라. 서로의 의사가 맞지 않으면 매사가 장기화가 될 듯. 타협하는데 힘을 기울이도록 하라.

60년생 덕은 갖추었으니 차분하게 처세하며 귀인운 나설 것이니 뜻을 이루도록 노력하라. 직설적인 언행은 득도 손해도 부르게 된다. 경솔하게 행동함을 절대 삼가라.

72년생 이익은 마음속에 있는 법이니 뜻을 세워서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인내를 갖고 신의를 지키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을 때 그 끝에 행운이 기다린다. 남과의 시비는 절대 금해야 한다.

84년생 노력의 대가를 따지지 말고 열심히 일을 해보라. 성심성의를 다하면 늦게는 복이 온다. 인내를 갖고 추진하던 일 목표를 달성하게 된다. 직장인은 승진운, 명예운 등 좋은 일이 있겠다.

丑(소띠운세) 마음속의 갈등과 번민이 따르게 되니 우선 안정과 여유를 갖춤이 우선이다.

49년생 대인관계에서 우선적인 주도권을 잡아라. 포용력을 내세우면 재물운, 명예운, 문서운 따른다. 피로를 느끼지 않도록 매사를 여유 있게 대응하라. 허세를 부리지 말 것.

61년생 책임감 때문에 일을 망칠 수 있겠다. 일을 하는 데는 대인관계가 중요할 시기. 성실성을 잃지 말고 일을 벌이되 금전운에 연연하지 말라. 순리대로 하면 재물운 얻는다.

73년생 용기와 결단력 그리고 신중한 처세가 승패를 좌우한다. 공과 사를 명확히 가릴 것. 완벽하고 과감하게 모든 일을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라. 행운도 따른다.

85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보다 과감하게 뛰어보도록 하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볼 것. 협조자와 힘을 합쳐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겨라. 그러면 뜻을 이루니 승진운, 이직운 이룬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용기와 패기를 유지함이 중요하다. 기가 꺽이면 일은 어려워진다.

50년생 확고한 위치를 유지하기에는 용단도 필요하다. 결정은 늦추지 말고 내리도록 할 것. 사소한 일에 신경이 쓰인다.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장소를 택하되 과로는 절대 금물이다.

62년생 밝은 마음으로 이웃과 대화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하는 것이 이롭다. 안정을 이루지 못하면 순조롭지 못하고 매사가 불리한 법이다. 마음을 안정시키는데 힘쓰라.

74년생 속단하지 말고 원만하게 융통성 있게 매사를 진행하면 주변의 협조도 따르며 사업운 길하다. 일은 순간적으로 뒤바뀔 수도 있다. 상승운 따라주니 과감하게 밀어 붙여라.

86년생 한계가 있다고 하더라도 화를 내면 자멸하게 된다. 당신의 성격을 이해해주는 사람은 부족할 때이니 낙천적인 생각도 때로는 필요하다. 자만하지 말고 끈질기게 노력하도록.


卯(토끼띠운세) 믿었던 사람의 배신과 모함에 주의할 것. 상대에게 자신을 적당히 오픈하도록.

51년생 자신보다는 항상 상대를 먼저 생각하게 될 때 몸도 마음도 편안하다. 주위 감언이설에 주의하라. 위선보다는 솔직함이 오히려 이롭다. 주위나 상대가 인정하며 귀인운 나서서 도움을 주겠다.

63년생 분주다사한 한주이다. 자신이 뛰는 만큼의 소득은 있겠으나 과욕은 허무감을 주니 자제함이 좋다. 무리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행동하라. 마음이 안정되면 재물운도 겸비된다.

75년생 오히려 완벽한 것이 문제가 될 수도 있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해결하도록. 의욕이 왕성할수록 주위의 자문이 필요함을 명심하라. 획기적인 발전도 따른다.

87년생 계산적으로 나서면 얻는 것이 없다. 오히려 바보처럼 행세하여 실리만을 추구하는 것도 방책이다. 진행 중인 이성운 교제에도 시비수가 따른다. 속단하지 말고 상대의견도 경청하라.


辰(용띠운세) 변화무쌍한 한주가 이뤄진다. 사고수에 주의하며 여행운, 이사운 따르지 않는다.

52년생 처음에는 곤란하겠으나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 노력한 만큼을 이루겠다. 재물운도 따른다. 큰 소득은 있으나 지나치게 자신의 이익에 치중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동하라.

64년생 목표가 세워지면 결과가 어떻든 간에 언행에 구애받지 말고 강력히 추진하는 용기를 갖도록. 슬기롭게 움직이면 명예운, 금전운 함께 따른다. 생각대로 진행되는 운세.

76년생 하던 일이 중단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라. 심사숙고하여 추진할 때 재물운, 사업운 따른다. 실리도 얻지 못하면서 나서다 보면 뜻과 같지 않게 구설수, 관재수만 따르게 된다.

88년생 이성을 갖추어 닥쳐올 역경에 대책을 세우도록. 안정이 되어야 항해가 순조롭다. 자신의 입장을 완벽하게 하고 주위와는 가급적 원만하게 유지할 때 매사가 뜻대로 이뤄진다.


巳(뱀띠운세) 명예와 명성에 흠집이 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처세를 분명히 하라.

53년생 언행이 일치되었을 때 뜻 또한 따라준다. 기회를 잡으려면 강경하게 행동하라. 과격하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경솔하게 밀고 나가면 손해만 따르니 주의하라.

65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신용을 지킬 것. 용기를 가지고 추진하라. 혁신적인 면으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니 심사숙고 하라.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당신의 뜻이 통하게 된다.

77년생 동업자간 의견이 서로 다르면 구설수가 따르니 조급히 처신하는 것은 위험하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루려고 노력하지 말라. 때로는 조용히 관망함도 유리함이다.

89년생 행동에 옮기기 전에 먼저 자신을 돌아보고 생각하라. 현재로는 충분치가 않으나 차츰 여유가 생기는 운세이다.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며 경솔한 행동은 후회를 낳는다.


午(말띠운세) 금전운, 명예운, 문서운 따르는 길한 운세.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주어지나 투기는 금물.

54년생 자신의 처세가 운세를 좌우한다. 심사숙고하여 소신을 굽히지 말고 추진하라. 모든 일이란 노력하기에 달려 있다. 성급하면 손해만 따르게 되며 구설수에 조심할 것.

66년생 안정을 얻지 못하니 마음만 바빠진다. 공직자에게는 바쁜 일이 겹치고 사업가에게는 기대했던 내용의 거래가 이뤄지겠으니 매사 여유를 갖고 행동할 시기이다.

78년생 가정에 불화가 있겠다. 원만하게 대처하도록 할 것. 협력자를 얻으면 크게 발전할 운세이다. 정신적인 안정을 유지할 때 귀인운 도움으로 재물운도 생긴다. 직장운, 승진운 얻는다.

90년생 상대방의 감언이설에 말리면 근심이 생긴다. 자기 주관대로 행하되 시비는 금물이다. 용기와 박력을 살려 적극성 있게 행동하고 시간을 잘 활용하도록 하라. 행운은 따른다.


未(양띠운세) 안정적인 사업운, 직장운 유지하기에 좋은 때이다. 선행을 베푸는 것도.

55년생 사업상의 장애가 사라진다. 하던 사업을 꾸준히 밀고 나가면 입신양명도 가능하다. 금전운, 재물운 안정세를 이룬다. 여행이나 변동에서 있어서는 실물수에 조심할 것.

67년생 사업운 관련 변화가 있을 시기이다. 힘이 들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라. 끈질긴 집념이 필요할 때. 치밀한 성격을 잘 살리도록. 성급하게 추진하면 도중에 야기되는 문제가 발생한다.

79년생 상대의 접근을 적극 수용해 보도록 하라. 원만하게 처세하면 길은 열린다. 타인과 부화뇌동하지 말라. 책임감과 흔들리지 않는 신념이 중요하다. 그래야만 귀인운, 재물운 따른다.

91년생 집념이 중요하다. 끈질긴 사람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법.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까 두렵다. 입을 무겁게 가져 묵묵히 실천함이 가장 바람직함을 명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뜻을 펼쳐보아라. 예술가에게는 인기가 따르며 여행운이 따르니 유명한 여행지로 떠나 보는 것도 좋다.

56년생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겠지만 너무 물욕에 치우치면 승리하기가 어렵다. 포용력과 인내력을 발휘하여 장기적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정보수집이 중요할 때.

68년생 마음이 바쁘더라도 신중히 다져나가라. 열심히 노력할 때 뜻을 이루고 좋은 계기를 잡을 수도 있다. 모함으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될 수 있으니 자신을 지켜 나가라.

80년생 기원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면 충분한 이익도 따른다.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력이 상당히 좋은 결과를 유도한다. 서두르지 말고 밀고 나아가라.

92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는 공론이 중요하다. 만사가 자신의 뜻대로 될 것이니 원만함이 좋다. 상하관계에 화합이 이뤄지니 태평함이 이뤄진다. 변화를 꾀해도 재물운 따르며 앞길이 밝다.


酉(닭띠운세) 어딘가 마음 한편이 불안과 초조가 따른다.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라.

57년생 행동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가급적 큰일은 서두르지 말고 진행함이 현명하다. 내부적인 의견충돌을 피하고 문서운 처리는 신중하게 하라. 마음이 고통이 있으니 안정을 찾도록.

69년생 사소한 일로 흥분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살펴 대처하도록 하라.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는 운을 잡도록 만반의 태세를 갖추어라. 귀인운 도움 따른다. 실물수, 손재수에 주의하라.

81년생 직선적인 행동을 피할 것. 원만한 대처로 구설수, 시비수를 피하라. 몸과 마음이 피곤해진다.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하라. 일의 성패는 자신의 행동여하에 달려 있음이다.

93년생 성급하게 굴지 말고 매사를 다시 확인하라. 노력과 인내에도 한계가 있는 법이다. 때로는 불필요해도 상대와 타협하도록 하라. 도장이나 문서운 신경을 쓸 것.


戌(개띠운세) 평온함이 유지되는 운세.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지 말고 현 상태를 유지하라.

58년생 주위가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있으나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며 희소식도 있겠다. 오랫동안 염원해 온 일이 풀리기 시작한다. 끈기 있게 추진하면 소원은 성취된다.

70년생 금전운 융통은 가능하겠지만 필요치 않은 지출은 자제할 것. 예상외의 차질도 따른다. 분에 넘치는 일은 절대 손대지 말라. 인정에 치우치면 구설수, 관재수만 따르게 된다.

82년생 문서운, 금전운 관계는 해결된다. 귀인운 도와주니 동북간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다. 타인의 일에는 깊이 관여하지 말라. 승진운, 명예운, 횡재수가 있겠다. 여성은 유혹에 조심하라.

94년생 일을 지혜롭게 풀어 나가니 윗 상사의 인정을 받는다. 강한 의욕이 자신의 일에 도움이 되는 법. 타인의 의사를 때로는 묵살해도 될 때도 있다. 재물운, 승진운, 명예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땅, 부동산 관련 일에는 간여나 참여하지 말 것. 자칫 함정에 빠진다.

47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순리대로 행동하라. 운세는 구하고자 하면 얻어질 것이다. 문서운 면에 치중하라. 보증 담보는 절대 금물이다. 인정이나 의리에 치중하지 말고 거절하라.

59년생 차분히 처리하면 뜻대로 이루어지나 서두르면 손해가 따른다. 침착한 마음과 행동이 필요. 매사에 여유 있게 대처하라. 문서운, 명예운보다는 재물운의 형통이 빠른 운세이다.

71년생 현 상태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지가 않으니 분주하기만 하다. 소득도 없이 서두르지 말 것. 변화 변동은 갈등만을 일으킬 뿐 실속은 없다.

83년생 이론과 실제는 병합될 수 없는 일이다. 양보하는 미덕이 승리를 불러온다. 참고 견디기 어렵다고 마음이 동요 되어서는 안 된다. 이성운에 구설수에 조심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