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이태임 '품위있는 그녀' 이후, 내연녀 벗어내고..."결혼 하시나 봐요?"

공유
1

[스타일상] 이태임 '품위있는 그녀' 이후, 내연녀 벗어내고..."결혼 하시나 봐요?"

[스타일상] 이태임 '품위있는 그녀' 이후, 내연녀 벗어내고...결혼 하시나 봐요?... 배우 이태임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배우 이태임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이태임 '품위있는 그녀' 이후, 내연녀 벗어내고..."결혼 하시나 봐요?"... 배우 이태임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배우 이태임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이태임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이태임이 공개한 사진은 웨딩화보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화려한 웨딩드레스에 왕관을 착용하고 정면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합 네티즌들은 “미모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네요(mjki**)”, “너무 이뻐요(gc03**)”, “결혼 축하합니다(joon5**)”, “태임 공주님이시다(gimdo**)”, “결혼 하시나 봐요(super****)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임은 2017년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윤성희 역을 맡아 배우 김선아, 김희선, 정상훈과 함께 열연을 펼쳐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태임의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이후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로 유명한연극 ‘리어왕’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연극무대에 처음으로 도전하기도 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에 따르면 이태임은 현재 예능, 화보촬영 등의 바쁜 일정 속에서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 전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