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토드라마]'고백부부' 손호준, 악질 박원장 임지규에 복수 작렬(3회 예고)

공유
2

[금토드라마]'고백부부' 손호준, 악질 박원장 임지규에 복수 작렬(3회 예고)

장나라, 휴가나온 고백남 장기용과 돌발 포옹

20일 밤 방송되는 KBS2TV 금토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 3회에서는 마진주(장나라)와 최반도(손호준)가 20살에 머무는 가운데 나이트 클럽에서 재회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밤 방송되는 KBS2TV 금토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 3회에서는 마진주(장나라)와 최반도(손호준)가 20살에 머무는 가운데 나이트 클럽에서 재회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999년도 20살로 되돌아온 손호준이 악질 박원장 임지규에게 소심한 복수를 이어간다.

20일 밤 방송되는 KBS2 금토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김상훈, 극본 권혜주) 3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38살에서 역주행해 20살에 머물기 시작한 최반도(손호준 분)와 마진주(장나라 분)가 나이트클럽에서 만나면서 또다시 인생이 꼬이기 시작한다.

1999년으로 돌아온 최반도는 다음날도 여전히 1999년도임을 확인하고 인생을 즐기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반도는 아내인 마진주 역시 1999년으로 돌아온 것을 알게 된다.

사학과 여신 진주가 자신을 모른채 하자, 반도는 "새 인생 한 번 살아보려고 나 모른 척했냐?"라고 따진다.

하지만 반도는 첫사랑 민서영(고보결 분)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서영의 발레수업을 찾아간 반도는 번호를 달라며 작업을 건 것.

진주는 군에서 휴가 나온 고백남 정남길(장기용 분)과 본의 아니게 포옹을 한 뒤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정남길이 내리막길에서 달려오던 진주를 막으려 돌발 포옹을 하게 된 것.
그리고 진주는 사학과 절친 윤보름(한보름 분)과 함께 나이트 클럽으로 향한다. 윤보름은 "내가 너랑 나이트를 와 볼 줄이야. 웬일이야"라며 반긴다. 진주는 "지금 아니면 또 언제 오냐?"라며 받아친다.

반도도 그날 나이트 클럽에 나타나 묘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한편, 진주는 나이트클럽에서 박현석(임지규 분)을 발견하고 흥분한다. 진주는 "어 나한테 반한 오빠다"라고 반가워한다.

진주를 쳐다보던 반도는 박현석을 발견하고 "박원장?"이라며 흥분한다.

박현석은 38살 최반도에게 갑질을 일삼은 소아과 악질 원장. 제약회사 영업사원 반도에게 내연녀 관리까지 시켜 악질 갑으로 꼽히는 인물이다. 앞서 20살이 된 최반도는 캠퍼스에서 만난 박현석에게 콜라캔을 흔들어 건넨 뒤 탄산복수를 흠뻑 안긴 바 있다.

20살을 즐기는 최반도가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박현석에게 또 어떤 복수를 감행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승표, 김혜연의 웹툰 '한번 더 해요'가 원작인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GO BACK)는 38살 결혼 18년차 부부인 마진주와 최반도가 어느 날 갑자기 20살 인생을 즐기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