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심 채용, 20일 오후 6시 마감… 52년 역사 동종업계 최강 연봉

공유
0

농심 채용, 20일 오후 6시 마감… 52년 역사 동종업계 최강 연봉

농심 채용이 20일 오후 18시에 마감돼 지원자들의 지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농심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농심 채용이 20일 오후 18시에 마감돼 지원자들의 지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농심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농심 채용이 20일 오후 6시에 마감돼 지원자들의 지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농심은 지난 11일부터 10일간 하반기 농심그룹 신입‧경력지원 채용을 진행했다.

농심그룹은 ▲농심 ▲율촌화학 ▲태경농산 ▲메가마트 ▲엔디에스 ▲농심엔지니어링 등에 대한 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 및 직군은 경영관리와 영업, 연구, 생산, IT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실무진면접→경영진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으로 이루어진다.

서류 접수는 지원회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농심은 “서류접수 마감일에는 접속자가 집중되니 감안해 입사지원 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서류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회사별 중복지원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서류접수 마감일에는 접속자가 집중되기 때문에 이점을 감안해 입사지원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에 따르면 농심의 평균연봉은 4228만원이다. 월 실수령액은 약 310만원으로 알려졌다.
잡코리아는 농심의 평균연봉이 동종업계 평균 보다 약 17% 높다고 밝혔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