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1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1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1일(음력 9월 2일‧신사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자신의 의사를 굽히지 말고 처리하라. 사업운이 분주한 만큼 얻는 이익도 크다.

60년생 노력한 대가는 따르니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력으로 성공할 생각을 하라.

72년생 활동한 만큼 소득 또한 크며 여행운이 따르니 행운도 얻는다. 목표를 갖고 뛰어라.

84년생 현실을 탈피하여 현실적이고 활동적인 면에 치중할 것. 금전운, 명예운을 다시 얻는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막혔던 일이 순순히 풀려나가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인해 재물운도 얻으니 소신을 갖도록.

61년생 좋은 인연을 만나 뜻을 같이 하니 매사 일은 성사된다. 좋은 운을 만나니 금전운이 좋겠다.

73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겠고 이성운 관계도 결론을 지을 듯하다. 문서운, 승진운에는 행운.

85년생 변화적인 부분만을 추구하지 말고 옛것을 지켜라. 때와 판단이 중요할 때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중해서 여유 있게 대비하라. 안정을 못 찾으면 실패수가 뒤따르는 법이다.

62년생 상대에게 끌려가지 말고 자신의 소신을 지켜라. 의지력,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

74년생 안정을 찾은 다음 행동하라. 순리를 따르면 문제는 해결된다. 정확한 확인도 중요.

86년생 실패수가 따른다 하더라도 널리 협조자를 구하면 길은 열린다. 신용을 지킬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협조자의 도움이 있으니 교만을 떨지 말고 자중하면 명예운, 사업운이 좋은 기회를 얻는다.

63년생 평소에 닦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을 기회가 주어지니 목적을 향해 돌진하도록.

75년생 아집 때문에 배신을 당할 수 있겠다. 원만하면 중용을 지킬 수 있고 건강에 신경 쓰라.

87년생 근신하면서 상대에게 불만을 드러내지 말 것. 어려운 상황일수록 참고 견뎌야 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진행중이던 일이든 새로운 일이든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재물운 또한 왕성해진다.

64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까 걱정된다. 딴 마음은 먹지 말고 사업에나 치중하도록.

76년생 상대방으로 인해 신뢰감을 얻게 되고 윗사람의 인정을 받으니 득 또한 크겠다.

88년생 안정과 여유를 가지고 노력하면 재물운, 승진운의 기회가 최상인 운세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나가면 길하고 들어오면 평온하다. 금의환향해서 타인의 부러움을 사겠다.

65년생 급한 일일수록 여유가 필요하다. 성격대로 처리하면 안 될 것이 없으나 자중하라.

77년생 노력에 비해 대가를 얻지 못하나 현실에 만족하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라.

89년생 노력한 결과에 성과가 따르니 명성을 얻는다. 좋은 인연운도 주어지니 즐거운 운세.


午(말띠운세) 54년생 일처리함에 있어서는 매사에 신중함이 따라야 한다. 포용력과 인내력이 필요한 때이다.

66년생 서업운이나 경제적인 문제는 호전될 것이다. 고집은 금물이며 애정운 문제도 좋겠다.

78년생 안정이 필요한 때이다. 만사가 뜻과 같지 않고 공연히 마음만 들떠 있게 된다.

90년생 어떻게 처신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운세.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자기주장에 앞서 중용을 택하면 매사 자신의 페이스로 진행될 것이다. 협상은 신중하라.

67년생 과욕을 버리고 순리대로 행하라. 소망했던 대로 뜻을 이루니 용기와 지혜가 생긴다.

79년생 지혜롭게 행동하고 뜻을 세울 때 행운도 열린다. 금전운, 명예운이 모두 따르니 행운.

91년생 구상과 계획한 일을 이룰 수 있는 기회는 주어졌으니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타인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덕을 갖추고 행동하라. 구설수가 따르니 손해 볼까 우려된다.

68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면 남는 것은 구설수 뿐이다. 지나치게 새로운 것을 쫓지는 말 것.

80년생 자신의 능력이 못 미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다시 한 번 재도전 해 볼 것.

92년생 너무 깊이 파고 들어가면 도리어 실패수가 따른다. 상대방의 의견도 참고하여 결단을 내리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좋은 일이 있겠으니 순서에 따라서 매듭을 짓도록 하라. 긴 안목으로 사업에 투자하라.

69년생 안정을 찾았으면 일에 적극적으로 몰두하라. 기회는 왔으니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81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크겠으니 사업운 궤도에 오르게 된다. 뜻밖에 경사가 속출하니 안정도.

93년생 활동적인 면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라. 노력하는 만큼도 크고 행운도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변화적인 사업운이 불길하니 추진하던 일은 뒤로 미루도록 하라. 문서운 보증관계는 다시 확인하라.

70년생 헛된 계획은 이뤄지지 못하는 법이니 침착성을 잃지 말라. 현실에 수능하고 만족하도록.

82년생 사람과의 인연도 끊고 맺을 때를 깨달아야 한다. 뜻대로 일은 풀리나 늦게는 손재수가 따른다.

94년생 수입은 적고 지출이 많아지니 고달픈 시간이다. 지나치게 신경을 쓰게 되면 건강에 해롭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하늘에 뜬 구름 같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끈질기게 쫓아라. 건강에도 신경을 쓸 것.

59년생 금전적인 면에 치중하라. 투기운에는 금전거래 피할 것. 끝맺음이 중요한 때이다.

71년생 의외의 일로 인해 남과 다툼이 따르니 가급적 사람을 멀리하라. 안정세를 이룬다.

83년생 성급하게 굴면 매사가 늦어지고 고통만이 따르니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도 세종시 연서면 전의면 전동면 소정면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