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보라 임신 반전(103회 예고)

공유
0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보라 임신 반전(103회 예고)

이창욱, '음주사고 피해자가 임수향 남편' 충격?!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103회에서는 진보라가 임신으로 밝혀져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103회에서는 진보라가 임신으로 밝혀져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남보라 임신으로 밝혀진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연출 고영탁, 극본 염일호·이해정) 103회에서는 무수혁(이은형 분)과 결혼 후에도 부친 진대갑(고인범 분)의 거센 반대를 받는 진보라(남보라 분)가 임신으로 밝혀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츤데레 차태진(도지한 분)은 무궁화(임수향 분)를 미행하는 점박이(민대식 분)를 상대하다 부상을 입는다.

허성희(박해미 분)는 병원에서 의식을 회복하지만 진대갑과 여전히 으르렁거린다. 링거바늘을 뽑으며 집에 가겠다는 허성희를 향해 진대갑은 "이제 그 집 당신 거 아니야. 빠이빠이"라고 빈정거린다.

한편, 진보라는 임신을 확인하고 마냥 행복해한다. 보라는 남편 수혁을 끌어안고 "사람일 참 모르는 거 같애. 힘들어 죽을 것 같다가도 금방 또 좋은 일 생기는 것 보면"이라며 기뻐한다.

한편 진도현은 자신이 음주운전 가해자로 사람을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괴로워한다.

하지만 진대갑은 술을 먹고 들어온 도현에게 "나머지는 다 애비가 알아서 할테니까 신경쓸 것 없어"라고 어긋난 부성애를 보여준다.

도현 역시 "다 지난 일이야. 다 끝난 일이라고"라며 자신을 합리화한다. 하지만 도현은 가해자가 무궁화와 관련된 인물임을 알고 자책하기 시작한다.
한편, 무궁화는 점박이를 상대하려던 자신의 행동으로 차태진이 위험해질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박용수(반상윤 분)가 "차팀장 엄청 화났으니까 각오하고 출근하는 게 좋을 거야"라고 전화로 알려준 것.

무궁화는 차태진에게 "다시는 이런 일 안 생기게 주의하겠다"고 사과한다.

태진은 "한 번 만 더 이런 일이 생기면 둘 중 하나는 옷을 벗어야 할거야"라고 무궁화에게 싸늘하게 말한다.

진도현은 자신이 6년전 무궁화의 남편 봉윤재(안우연 분)를 음주운전으로 죽게 한 가해자라는 점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1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