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방콕 할인 프로모션…‘최저 12만9000원’

공유
0

제주항공, 방콕 할인 프로모션…‘최저 12만9000원’

프로모션 SNS 공유하면 무료 마사지 이용권 등 ​선물 증정

제주항공은 오는 26일까지 ‘여자들의 방콕여행’이라는 주제로 항공권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은 오는 26일까지 ‘여자들의 방콕여행’이라는 주제로 항공권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제주항공이 태국 방콕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은 오는 26일까지 ‘여자들의 방콕여행’이라는 주제로 항공권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항공권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태국 방콕노선 편도 항공권으로,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으로 인천 출발은 12만9900원부터. 부산출발의 경우 16만9900원부터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특가 항공권 외에도 10월 탑승자에게는 태국 여행 가이드북, 11월 탑승자에게는 무에타이 공연 관람권, 12월 탑승자에게는 BTS 교통패스를 제공하는 등의 기내 증정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며 “태국 최대 한류쇼핑몰(SHOW DC) 할인쿠폰과 투어리스트 라운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자신의 SNS에 ‘여자들의 방콕여행’ 프로모션을 공유한 50명을 추첨해 ‘디바나 스파’ 무료 마사지, ‘CRU Champagne Bar’ 루프탑 바 드링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