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유한킴벌리 아가방앤컴퍼니 쿠첸

공유
0

[e-생활] 유한킴벌리 아가방앤컴퍼니 쿠첸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모닛과 스마트 프로비스 제공 업무협약

사진=유한킴벌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는 17일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개발사인 모닛과 ‘스마트 프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유한킴벌리는 모닛 제휴를 통해 하기스 기저귀와 유아동 쇼핑몰 맘큐에 특화된 IoT 서비스를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 액티브 시니어 시장, 여성용품, 가정용품 등 생활용품 전반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프로비스 시대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다.

◇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타이니플렉스 로빈슨 백화점 입점

아가방앤컴퍼니는 ‘에뜨와’와 ‘타이니플렉스’가 말레이시아 초대형 쇼핑몰인 로빈슨 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아가방앤컴퍼니는 말레이시아 공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동남아시장 확장에 나선다. 매장은 2층 키즈섹션에 위치해있으며 한 매장 안에서 프리미엄 룩과 유아에서 토들러까지 편집숍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인기 매장으로 급부상 중이다.

◇ 쿠첸, 이대희 대표 산업포장 받아

쿠첸 이대희 대표가 제12회 ‘전자·IT’의 날을 맞아 산업포장을 받았다. 이 대표는 지난 17일 ‘제12회 전자·IT의 날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제품과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주방가전분야 혁신기술 개발, 스마트 주방 솔루션 등 IoT 융합제품 개발을 위한 중장기적 투자로 국내 중소가전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