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투깝스' 조정석과 호흡 혜리, 성숙미 물씬 가을 여신 강림

공유
0

'투깝스' 조정석과 호흡 혜리, 성숙미 물씬 가을 여신 강림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조정석과 호흡을 맞추는 혜리의 가을 여신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보가 18일 공개됐다. 사진=인스타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조정석과 호흡을 맞추는 혜리의 가을 여신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보가 18일 공개됐다. 사진=인스타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투깝스'에서 조정석과 호흡을 맞추는 혜리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코리아는 18일 혜리와 함께한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의 혜리는 블랙 앤 화이트를 바탕으로 한 화보 콘셉트에서 시크한 매력의 프렌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다.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으로 살짝 흐트러진듯한 애티튜드와 한층 깊어진 혜리의 눈빛이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사진은 가을이 시작되는 지난 9월 마지막 날 저녁 촬영된 것으로 스튜디오에 들어선 혜리는 블랙 슬랙스에 면 티셔츠 차림으로 스튜디오에 들어섰다는 후문. '응답하라 1988'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덕선이가 오버랩된 혜리는 촬영이 시작되자 전문 모델 포스를 풍기며 몰입감을 보였다고.

한편, 혜리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조정석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혜리는 "얼마 전에 처음으로 리딩을 했는데 낯설더라"며 "촬영 현장이 기다려질 만큼 설레는 작품이라 저도 기대가 크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사회부 기자 '송지안' 역인데, 용감하고 정의로운 성격의 소유자다. 여성스러운 외모지만 말보다 행동이 앞서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캐릭터"라고 덧붙였다.

'투깝스'에서 조정석은 강력계 형사 차동탁으로 분한다. 혜리는 사회부 기자 송지안 역으로 차동탁 뿐만 아니라 사기꾼이 빙의된 공수창(김선호 분) 등과 얽히고설키는 관계를 그려간다.

'응답하라 1988' 국민 여동생 성덕선과, '딴따라' 그린 역에서 밝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준 혜리가 '투깝스'에서 송지안 역으로 또 어떤 변신을 꾀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혜리의 가을 여신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보는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