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정소민 '2년제 입주 결혼 프로세스' 4회줄거리예고·몇부작·시청률·재방송 안내

공유
2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정소민 '2년제 입주 결혼 프로세스' 4회줄거리예고·몇부작·시청률·재방송 안내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정소민 '2년제 입주 결혼 프로세스' 4회줄거리예고·몇부작·시청률·재방송 안내...10월 17일(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3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후속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 예고 영상 캡처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장인물 이민기, 정소민)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정소민 '2년제 입주 결혼 프로세스' 4회줄거리예고·몇부작·시청률·재방송 안내...10월 17일(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3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후속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 예고 영상 캡처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장인물 이민기, 정소민)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0월 17일(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3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가 방송된다.

총 16부작으로 꾸며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집으로 돌아온 윤지호(정소민 분)와 남세희(이민기 분)는 서로가 원하는 조건을 수렴하여 협상을 타결한다. 이후 본격적으로 '2년제 입주 결혼 프로세스'에 돌입한다. 첫 번째 프로세스는 바로 윤지호의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는 일이다. 그 가운데 양호랑(김가은 분)은 레스토랑 막내의 결혼 소식에 초조함을 느끼고 연인 심원석(김민석 분)에게 괜한 소리를 해대며 결혼의 뜻을 전한다. 이에 심원석 역시 중대한 결심을 한다. 한편 윤지호, 양호랑, 우수지(이솜 분)은 옥탑장 대청에서 먹고 마시다 걷잡을 수 없는 말다툼을 벌이고 세 사람의 13년 우정이 삐걱거리기 시작한다.”
이날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는 오는 18일(수요일) TVN 채널에서 새벽 4시 19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가 재방송되며 이어 낮 12시 52분에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를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이민기(남세희 역), 정소민(윤지호 역), 이솜(우수지 역), 김가은(양호랑 역), 박병은(마상구 역), 김민석(심원석 역), 문희경(조명자 역), 김병옥(윤종수 역), 김선영(김현자 역), 노종현(윤지석 역), 이은솔(전혜원 역), 윤보미(윤보미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가 한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다.

지난 10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1회 시청률 2.0%, 2회 2.6%, 3회 2.3%를 보였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