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이아 정채연, 아이스크림 들고 미소 지으며 "먹고 싶지?”

공유
0

다이아 정채연, 아이스크림 들고 미소 지으며 "먹고 싶지?”

다이아 정채연이 12일 ‘컬투쇼’에 나와 입담을 뽐낸 가운데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다. 출처=정채연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아 정채연이 12일 ‘컬투쇼’에 나와 입담을 뽐낸 가운데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다. 출처=정채연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다이아 정채연이 12일 ‘컬투쇼’에 나와 입담을 뽐낸 가운데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다. 9월 16일 정채연의 인스타그램에는 아이스크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날씨 좋다”는 말과 함께 올라 온 사진은 네 컷으로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관심을 끌었다. 정채연의 사진은 좋아요 8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기록하고, ‘예쁘다’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이날 정채연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다이아 멤버들과 함께 출연했다. 정채연은 “꼭 출연하고 싶었는데 나오게 됐다”며 감격했다. 방송 두 시간 전 컴백 소식을 발표한 다이아는 방송에서 ‘굿밤’의 포인트 안무 등을 공개했다.

현재 다이아 공식 트위터에는 ‘굿밤(Good night)'의 뮤직비디오가 올라와 있다. 신곡 ’굿밤‘은 '굿밤밤밤밤밤밤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등의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