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2일 목요일 사업운 직장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2일 목요일 사업운 직장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2일(음력 8월 23일·임신일) 수리운세


경제적인 사정은 호전되며 바라던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갈 것이다. 언행을 돌과 같이 무겁게 하고 남들에게는 덕을 베풀라. 자만하지 말고 겸손할 것. 이성운에는 시비수에 조심.


주위 의견을 수렴하여 좋은 결과를 낳도록 하라. 새로운 사업운, 직장운을 갖는 행운이 따른다. 경제상태는 호전되고 재물운, 명예운을 얻게 된다. 미혼자에게는 결혼운이 따르는 행운이.


아집에 사로잡혀 큰 과오를 범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라. 재물운에는 안정세를 이루게 된다. 사소한 일에 언성을 높이면 구설이 따른다. 무리한 욕심은 금물이며 차근차근 풀어 나가라.


마음은 있어도 가진 것이 없으니 답답하지만 순리를 따르도록 하라. 큰 것을 얻을 수이다. 주체성이 없다는 소리를 들을까 걱정된다. 자신감 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막혔던 금전운 문제가 풀리며 인기와 명예운이 상승세를 이루니 조급히 서두르면 구설수에 밀린다. 판단을 정확히 하고 작은 일에도 여유 있게 대처하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심신이 답답하고 불안하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최선이다. 복잡하고 시끄럽던 일이 풀려 나가면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르니 안정을 찾게 된다. 자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니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하라.


남의 의견을 경청할 줄 알아야 자기 발전을 이룰 수가 있다. 타산적인 자세는 결코 이롭지 못하다. 계획된 일은 뜻을 이루며 몸과 마음이 바쁘다. 자신을 갖고 밀고 나가도록 하라.


주관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단 지나친 아집은 손해만 따르게 된다. 끈질긴 집념으로 실천력을 발휘하면 만사가 순조로워진다. 무리하면 역효과가 발생. 상대를 무시하는 행동은 절대 금물.


궁색한 경제사정은 점차 호전되며 뜻하지 않은 귀인운의 도움으로 희망과 용기를 얻게 된다. 생각지 않던 귀인운이 나타나 해결책을 알려주겠다. 로또, 횡재운도 따르나 신중히 선택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담양군 곡성군 구례군 고흥군 보성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