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0일 화요일 변화운 귀인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0일 화요일 변화운 귀인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0일(음력 8월 21일‧경오일) 수리운세


현명한 처세가 많은 사람들의 존경의 대상이 된다.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력으로 성취할 생각을 하라. 큰 변화 없이 이루어진다.


리더십을 갖고 한발 앞선 행동을 보여주면 기선을 제압할 수 있다. 나가면 귀인운을 만나게 되고 재물운을 얻고 명예운도 얻는다. 남의 일에는 끼어들지 말라.


시작부터 끝까지 행동의 일치를 앞세워라. 계약서에는 신중하게 임하도록 하라. 지혜와 용기로 모든 일에 대처할 것.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따르면 좋다.


경쟁자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동조자가 필요하다. 명예운, 재물운도 왕성할 시기. 계획했던 대로 이뤄지며 수입도 크게 따른다. 증권, 주식투자는 예상외의 소득이.

때를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실을 파악하여 순리를 택함이 중요하다. 이성을 잃지 말고 분수대로 처신하라. 정신적 고통은 여행운을 통해 전환되겠다.


자신의 힘만 믿고 경거망동하면 큰 화를 자초하니 윗사람의 협조를 구하라. 높은 안목을 갖고 진실되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기쁜 일이 있을 테니 기대하라.


심리적인 갈등으로 안정을 갖지 못하여 우왕좌왕하는 지경에 놓이게 될 경향이 크다. 매사는 끝이 중요하다. 마무리 작업에 신경을 쓰도록. 건강에 신경을 쓰고 귀가는 일찍하라.


변화운, 변동에는 무리가 따른다. 현실을 파악하고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최선이다. 인내와 용기를 갖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길이 열린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도전의 가능성을 발견하라. 문은 두들겨야 열리는 법이다. 하고자 하는 일이 해결되며 애정운, 연애운 문제도 해결된다. 즐거운 하루가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시 동구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