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올레드 TV, CEDIA 2017 공식 TV로 선정

공유
0

LG전자 올레드 TV, CEDIA 2017 공식 TV로 선정

LG전자의 올레드 TV가 미국 영상가전전시회 CEDIA 2017 공식 TV로 선정됐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의 올레드 TV가 미국 영상가전전시회 CEDIA 2017 공식 TV로 선정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의 올레드 TV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5~9일(현지시간) 열리는 영상가전전시회 CEDIA 2017 공식 TV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LG전자가 CEDIA에서 선보인 올레드 TV는 출품된 TV 제품 중에서 실물을 가장 생생한 이미지로 재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프리미엄 맞춤형 설치 시장에 적합하다는 점 등을 높이 사 CEDIA 공식 TV가 됐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 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빛샘현상이 없고 완벽하게 검은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 현존하는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올레드 TV는 매년 관련업계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TV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의 올레드 TV 라인업은 7~9일 CEDIA 2017 샌디에이고 컨벤션센터 4635번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