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워커힐, 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서울강남·명동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워커힐, 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서울강남·명동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시그니엘서울, ‘브라이덜 컬렉션 인 서울’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시그니엘서울은 국내 최정상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웨딩드레스 컬렉션, 제 5회 ‘브라이덜 컬렉션 인 서울(Bridal Collection In Seoul)’을 오는 27일 개최한다. 시그니엘서울이 하이엔드 웨딩컨설팅 컴퍼니 ‘라씨엘’, ‘브라이덜 컴퍼니’와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웨딩드레스 컬렉션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들로 꼽히는 데니쉐르 by 서승연, 이명순, 이승진 등이 참가한다. 림 아크라, 아론 리빈, 제니 팩햄 등 세계 각국의 최고의 웨딩드레스와 로드 앤 테일러의 턱시도, 최신 웨딩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상담 부스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럭셔리한 웨딩을 꿈꾸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시그니엘서울 76층 그랜드볼룸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을 배경으로 펼쳐질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쉐린 3스타 야닉 알레노의 셰프팀에서 준비한 핑거푸드와 샴페인도 함께 제공된다. 사전 예약을 한 고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오후 1시와 저녁 6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뷰리퓨리(Beautifruit)’ 프로모션


SK네트웍스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가을을 맞아 건강과 미, 맛을 모두 담은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 프로모션을 9월 16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선보인다. 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뉘며, 1부는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2부는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이다. 총 40여종에 달하는 디저트 뷔페 메뉴의 구성은 블루베리 케이크, 베리 포레스트 케이크, 밤 몽블랑 케이크 등 디저트 31종과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선보이는 파스타와 파니니, 허브 닭튀김, 베리롤 등 콜드·핫 디쉬 8종을 포함한다. 애플 모히토, 아이스 바닐라크림 라테 또는 프리미엄 티 중 택일 가능한 웰컴 드링크 1잔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성인 5만5000원, 초등 3만5000원, 미취학아동 2만5000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 가을 문화 패키지 선봬


비즈니스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앨리스 위드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to the Rabbit Hole’ 전시 티켓 2매이며, 가격은 주중, 주말 동일하게 10만8900원(부가세 포함)부터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톡톡 튀는 전시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프로모션 ‘앨리스 인 원더랜드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전시 티켓 2매,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이 있다. 가격은 주중 11만8800원, 주말 13만2000원(부가세 포함)부터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