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홈플러스, CJ오쇼핑, 미니스톱

공유
0

[이거 꼭 봐!] 홈플러스, CJ오쇼핑, 미니스톱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홈플러스, ‘몽 블랑제’ 옥수수빵 신상품 4종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는 옥수수가 가장 맛있는 계절을 맞아 ‘콘 브레드(Corn Bread)’ 신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옥수수 빵 신상품은 ‘정통 옥수수 식빵’, ‘고소한 옥수수크림 번’, ‘달콤 옥수수 파이’, ‘스윗 옥수수 카스텔라’ 등 총 4종이다. 옥수수 원물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노란 컬러를 그대로 구현해 ‘신선한 건강 빵’의 이미지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통 옥수수 식빵’은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터지는 뜯어먹는 식빵으로 2500원에 판매하며, ‘고소한 옥수수크림 번’은 시원한 크림치즈 속에 옥수수가 박혀있는 콘브레드로 3200원(4개입)에 선보인다. 아울러 한입 크기의 파이 속에 옥수수 앙금이 가득한 ‘달콤 옥수수 파이’는 3600원(8개입)에, 어린이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부드러운 ‘스윗 옥수수 카스텔라’는 1800원에 판매한다.

◇CJ오쇼핑, 말레이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 모집


지난 2014년 시작해 4년째를 맞는 CJ오쇼핑의 ‘홈쇼핑 시장개척단’ 프로그램이 올해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2박 4일 일정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15개사를 모집한다. CJ오쇼핑은 참여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선호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진출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상담회에는 CJ오쇼핑이 말레이시아에서 운영 중인 TV홈쇼핑 ‘MPCJ’의 MD들과 동남아 주요 국가에 한국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CJ IMC 동남아’의 MD들이 참여한다. 기업은 오는 8월 30일까지 CJ오쇼핑 동반성장사무국 이메일(win-win@cj.net)로 접수하면 되며, 전화(02-2107-1212)를 통해서도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편의점 미니스톱, 건강도시락 ‘두부산적&샐러드 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나트륨 함량을 낮춘 ‘두부산적&샐러드 도시락’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두부산적&샐러드 도시락’은 편의점에서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한 건강간편식 컨셉의 도시락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두부산적&샐러드 도시락’은 나트륨 함량 490mg, 칼로리 580kcal로 저칼로리 식단을 추구하는 20대 여성고객과 건강에 민감한 30~40대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도시락이다. ‘두부산적&샐러드 도시락’은 나트륨 함량을 세계보건기구 하루 섭취권장량(2000mg)의 4분의 1정도로 낮췄다. 칼로리는 성인 1일 권장량(2000~2500kcal)의 23~29% 수준이다. ‘두부산적&샐러드 도시락’은 다이어트식으로 많이 찾는 현미흑미밥에 두부를 주원료한 담백한 두부산적과 취나물을 담았다. 또한 6가지 야채와 닭가슴살, 계란지단을 넣은 샐러드를 오리엔탈드레싱과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4000원.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