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쿠팡, 롯데닷컴, 옥션

공유
0

[오늘은 여기] 쿠팡, 롯데닷컴, 옥션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쿠팡, 가을에는 책 선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도서를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의 ‘선물하기 좋은 도서 기획전’은 연령별, 테마별로 총 8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도서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쿠팡에서 도서를 구입할 경우 최대 5% 쿠팡캐시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일부 도서의 경우 로켓배송으로 이용 가능하다.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 은 1982년생 김지영씨로 대변되는 한국 여성들의 보편적인 일상을 완벽하게 재현해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책이다. 쿠팡에서 1만 1천원대에 로켓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 불확실한 미래로 불안해 하고 있는 청년, 가정과 회사일로 시달리는 30대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다양한 책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닷컴, 캠퍼스 여신룩‧워너비 선배룩 제안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대학생들의 개강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패션대전’을 진행한다. 새로운 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아이템 뿐 아니라 최신 트렌디 의류를 기획 특가에 선보인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은 기본 티셔츠, 청바지, 슬랙스 등은 ‘지오다노’의 가을 신상 쇼핑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개강여신을 위한 스타일링’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Forever21(포에버21)’, ‘MANGO(망고)’, ‘LAP(랩)’ 등 SPA 브랜드와 ‘업타운홀릭’, ‘임블리’, ‘립합’ 등 여성 트렌디 의류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프라다의 핸드백과 지갑, 트렌드 세터에게 인기 있는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의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옥션, 취준생 위한 ‘알쓸취준’ 프로모션


옥션이 취업전문포털 ‘위포트’와 손잡고 오는 29일까지 ‘알아두면 쓸데있는 취업 준비, 알쓸취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조민혁 취업컨설턴트가 취업준비과정부터 면접까지 필수 정보를 소개하는 ‘2017 조민혁의 취업팩트 체크’ 강의를 옥션 단독으로 100원에 선보인다. 대기업, 공기업 취업을 위한 ‘프리패스’ 이용권도 마련했다. 프리패스 이용권은 기본 3개월에 옥션 단독으로 1개월을 추가, 총 4개월간 기업 인사담당자 출신 강사의 수준 높은 취업 준비 관련 강의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90일 출석 시 100% 현금 환급이 가능한 환급반을 마련, 대기업 프리패스 환급반은 18만8100원에, 공기업 환급반은 각각 20만6100원(전공필기 강의 포함), 14만3100원(전공필기 강의 미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리패스 이용권 신청 고객에게는 옥션 단독 3만9800원 상당의 취업핵심자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