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CJ푸드빌 bhc치킨 본아이에프 外

공유
0

[창업] CJ푸드빌 bhc치킨 본아이에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주스솔루션 투썸 매장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주스솔루션이 100% 착즙 클렌즈주스 3종을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주스솔루션의 프리미엄 착즙 주스를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주스솔루션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주스솔루션 브랜드의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다는 취지다.

◇ bhc치킨, 바비큐 소스 레시피 개발

bhc치킨은 바비큐 소스의 레시피를 새롭게 개발해 차별화에 나섰다. bhc치킨은 흔한 바비큐 소스가 아닌 새 레시피를 고안했다. 붐바스틱 바비큐 소스는 미국 남부 텍사스의 잠발라야 소스와 우리나라 청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청고추청, 홍고추청을 접목했다. 매우면서도 달콤한 중독적인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 본아이에프 본죽,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죽 전문점 1위 선정

본아이에프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죽 전문점’에서 11년 연속 1위 업체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도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도시락 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 할리스커피, 직영 100개점 돌파

할리스커피가 직영 100개점을 돌파했다.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전문점을 시작으로, 8월 100개점을 돌파 했다.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직영점은 가맹본부의 신뢰도와 사업의 안정성 평가하는 척도이자 가맹점 운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미리 알아내고 노하우를 축적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 드롭탑, KB국민카드 모바일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카페드롭탑은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KB국민카드와 막바지 여름 맞이 모바일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롭탑 매장에서 KB국민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드롭탑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인 1회에 한해 증정하고 KB포인트리를 1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95명에게 KB포인트리를 최대 30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실시

도미노피자는 전국 29개 매장에서 아이들이 직접 피자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을 23일 실시했다. 피자 만들기 과정을 놀이화해 아이들의 오감발달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다. 5월에 이어 올해 3번째 전국 단위로 실시된 행사는 6~10세를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