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추우커플 사천 데이트…꼬치집에서 술 한잔

공유
0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추우커플 사천 데이트…꼬치집에서 술 한잔

추우커플 추자현 우효광이 너는 내운명이라며 달콤한 키스를 나누고 있다. 사진=SBS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추우커플 추자현 우효광이 너는 내운명이라며 달콤한 키스를 나누고 있다. 사진=SBS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동상이몽2'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이 꼬치집에서 술 한잔을 다정하게 나누는 사천 데이트에 나선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우효광의 사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사천에서 처음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우효광은 거리에 어둠이 깔리자 추자현을 사천의 유명 야시장으로 안내한다.
추우커플은 꼬치 집에서 술 한 잔을 기울이며 오랜만에 둘만의 데이트를 즐긴다. 우효광은 이날 꼬치 사장님 대신 불 판 앞에 앉아 즉석에서 아내를 위한 꼬치를 굽고 양념까지 직접 하며 유감없는 요리실력을 발휘한다.

결혼 5년 차인 추우커플은 과거를 돌아보는 회상에 젖는다. 추자현은 남편에게 "같이 운동했던 친구들이 결혼한 것 보고 뭐라고 해?"라며 주변 반응을 묻는다.

이에 우효광은 "다들 부러워한다. (친구들이) 여신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부러워한다"는 로맨틱한 말로 아내를 감동시킨다. 추자현도 남편의 말에 그동안의 센 언니 포스는 온데간데없이 우효광에게 귀여운 애교를 부린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