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5일부터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보러 오세요

공유
0

25일부터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보러 오세요

8.25.∼9.2. 9일간 개최 , 보고, 듣고, 마시면서, 즐길거리가 한꺼번에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 기자] 인천시와 경인방송 공동 주최로 ‘2017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가 25일부터 9월 2일까지 9일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매일저녁 18시부터 진행된다. 세계 여러 나라의 시원한 맥주를 매개로 다양한 먹거리와 음악, 춤,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한여름 밤하늘을 수놓을 불꽃놀이가 더해져 음악과의 조화를 이룰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변신 중에 있는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음악페스티벌에는 전인권 밴드, 김경호, 박혜경, 추가열, 자전거탄풍경, 최이철의 사랑과평화 & 신촌블루스, 우순실, 박상철, 산울림의 김창훈과 블랙스톤즈 등 국내 인기 대중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EDM(electronic dance music) 공연, 퍼포먼스로는 거리극, 아크로바틱,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에는 AR 체험을 통한 북극여행체험, 북극곰 인형 전시, 샌드아트 체험, 타악기를 배우며 즐기는 체험 등 매일 밤 다양한 이벤트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존도 운영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춤,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는 모든 공연과 체험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입장권은 없다.

시 관계자는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는 여름밤을 대표할 만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좋은 공연과 무대로 시민들뿐만 아니라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대표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성 기자 00915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