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구해줘' 서예지, 지드래곤에서 옥택연까지? "숨겨진 보물"

공유
0

[스타일상] '구해줘' 서예지, 지드래곤에서 옥택연까지? "숨겨진 보물"

[스타일상] '구해줘' 서예지, 지드래곤에서 옥택연까지? 숨겨진 보물 /사진=배우 서예지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구해줘' 서예지, 지드래곤에서 옥택연까지? "숨겨진 보물" /사진=배우 서예지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서예지가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흑백사진 속 서예지는 긴 팔 상의를 입고 풀어 헤친 머리카락 위로 두 손을 잡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 들은 “숨겨진 보물(hyseo**)”, “진짜 엄청 이뿌다(xotjrd**)”, “이쁘다 (yach**)”, “누님 사랑해요(hhh**)”, “구해줘 보는데 내가 상미 입장이라면 어찌해야 할지 막막하더라고요(euyoun***)”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 배우 서예지는 그룹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지드래곤과 커플연기를 펼쳐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리고 서예지는 현재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에 출연 중이며 배우 옥택연, 우도환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사이비 종교(구선원)로 인해 위기에 빠진 임상미(서예지 분)가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이야기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