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말드라마]'아버지가 이상해' 후속 '황금빛 내 인생' 첫방 언제?…줄거리·인물관계도

공유
11

[주말드라마]'아버지가 이상해' 후속 '황금빛 내 인생' 첫방 언제?…줄거리·인물관계도

신혜선·이태환, 남사친-여사친 케미

오는 27일 종영하는 KBS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 '황금빛 내인생'이 오는 9월 2일 첫방송한다. 신혜선-이태환-박시후 주연으로 흙수저 신혜선이 이태환과 '남사친-여사친' 케미를 펼친다. 사진=KBS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27일 종영하는 KBS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 '황금빛 내인생'이 오는 9월 2일 첫방송한다. 신혜선-이태환-박시후 주연으로 흙수저 신혜선이 이태환과 '남사친-여사친' 케미를 펼친다. 사진=KBS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작 '황금빛 내 인생'이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으로 오는 9월 2일(토) 오후 7시 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황금빛 내 인생'은 신혜선, 이태환, 박시후 주연으로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다.
금수저로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신혜선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깨닫는 이야기를 담은 전세대 공감 드라마다.

'내 딸 서영이'(2012)를 집필한 소현경 작가와 인기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2012)을 제작한 김형석 PD가 뭉친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박시후는 냉철함과 따뜻함을 겸비한 재벌 3세 '최도경' 역을 맡았다. 극 중 최도경은 엘리트 코스만을 밟아온 해성그룹 외아들이자 전략기획실 팀장이다.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지향하며 부모-자식간에도 깍듯하게 선을 지킬 만큼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였던 최동경은 일련의 사건을 겪으면서 내면에 잠재돼있던 허당 매력을 드러낸다.

신혜선은 돈 없고 빽 없고 운 없는 흙수저 계약직 여주인공 '서지안' 역으로 분한다. 극 중 서지안은 정규직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예스를 외치며 하루하루 고단한 삶을 버티는 캔디같은 캐릭터다. 그러던 서지안에게 인생을 뒤바뀌게 만들 기회가 운명처럼 찾아오면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을 경험한다.

이태환은 신혜선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산업디자인과 휴학생 '선우혁' 역을 맡았다. 극 중 선우혁은 서지안과 '남사친-여사친' 케미를 그려잔다. 선우혁은 1인 싱글 가구 DIY 인테리어 쇼핑몰 대표로 서지안을 10년 이상 짝사랑하고 있다.

또한 서은수는 서지안과 정반대 성격의 이란성 쌍둥이 동생 '서지수' 역으로 변신한다. 극 중 서지수는 전문대를 졸업하고 아르바이트를 전전하지만 본인의 삶에 만족하며 사는 천진난만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다.
그밖에 천호진, 김혜옥, 전노민, 나영희 등 든든한 명품 배우 군단이 합세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호진은 쌍둥이 자매 서지안(신혜선 분)-서지수(서은수 분)의 아버지 '서태수' 역을 맡았다. 김혜옥은 두 자매의 어머니 '양미정' 역을 맡아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첫째 아들 서지태 역에는 이태성이, 막내 아들 서지호 역에는 신현수가 캐스팅됐다.

전노민은 최도경(박시후 분)의 아버지이자 해성그룹 부회장 ‘최재성’ 역을 맡아 극중 중심을 잡는다. 나영희는 최도경의 어머니이자 해성그룹 실질적인 안주인 '노명희' 역으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이다인이 최도경의 하나뿐인 여동생 ‘최서현’ 역으로 활약한다.

제작진은 최근 "재벌남-캔디의 만남이라는 익숙한 스토리에 예상치 못한 반전을 더해 새로운 내용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재미를 선사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그동안 3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드라마 1위를 줄곧 달려온 '아버지가 이상해'는 오는 27일 52부작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는 9월 2일 첫방송되는 KBS2TV 새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인물관계도. 사진=KBS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9월 2일 첫방송되는 KBS2TV 새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인물관계도. 사진=KBS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