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20일 일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20일 일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20일(음력 6월29일‧기묘일) 수리운세


주위와 원만한 가운데 재물운도 불어나고 명성도 높아진다. 진취성도 강하고 안되는 일이 없으니 결단을 내려라. 인정에 얽매이지 말 것. 부귀공명도 일시적인 것이다.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에는 기쁨이.


작은 분노를 참지 못하여 언행을 망칠라. 스스로 괴롭고 헤매는 운이로다. 매사를 신중하게 처세할 것. 문서운 면에서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세심하게 검토하라. 건강에 더 조심하라.


확신을 가지고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라. 과도한 경쟁은 삼가라. 무엇을 해도 막힘이 없고 안 되는 것이 없으나 없는 것이 있는 것이다. 자신만 갖추면 길하다.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분주하니 실속은 없고 노력해도 공이 없으니 중용을 지키면 실수는 없다. 무리한 변화를 삼가고 건강에 조심하라. 이웃과의 경쟁은 갈등만을 낳게 된다.

과도한 물욕은 큰 낭패를 초래하니 안정된 가운데 내일을 도모하라. 눈 속에서 죽순을 구하듯 끈기와 정성을 쏟아야 한다. 반드시 대가가 돌아온다. 도와주는 사람도 생긴다.


씨 뿌린 손으로 열매를 거두고 복록과 명예운이 따르니 기쁨이 없을 손가. 동기간 화목해야 경사가 있다. 일신상의 변화는 큰 행운을 기약한다. 노력한 것보다는 큰 행운이 보장된다.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하니 마음먹은 일은 과감히 실천하도록 하라. 권세를 얻어서 타인을 구할 운이니 모두가 떠받들게 된다. 사업가라면 자만하지 말라. 손재수가 따르니 주의.


결정적인 순간에 정확히 판단하라. 소신껏 행하면 결과는 기대해 볼만하다. 작은 일부터 시작하도록 하라. 신중히 판단한 뒤 실천하라. 마음만 앞서면 되는 일이 없게 된다.


분수를 지키고 현실성 있는 일부터 추진하라. 내실을 다지는 자세가 필요하다. 과도한 경쟁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동북간에 귀인운이 나타나 막혔던 일이 성사되니 금전운이 풀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