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씨엘(CL), 월드스타의 섹시함이란? So hot CL!

공유
1

[스타일상] 씨엘(CL), 월드스타의 섹시함이란? So hot CL!

[스타일상] 씨엘(CL), 월드스타의 섹시함이란? So hot CL!...가수 씨엘(CL)이 소속되어 있던 투애니원(2NE1 / 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은 지난해 해체되었으며 올해 굿바이 싱글앨범 ‘안녕’을 출시했다.  /사진=씨엘(CL) SNS (투애니원 씨엘 근황)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씨엘(CL), 월드스타의 섹시함이란? So hot CL!...가수 씨엘(CL)이 소속되어 있던 투애니원(2NE1 / 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은 지난해 해체되었으며 올해 굿바이 싱글앨범 ‘안녕’을 출시했다. /사진=씨엘(CL) SNS (투애니원 씨엘 근황)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가수 씨엘(CL)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 씨엘(CL)은 불꽃 이모티콘이 가득한 배경에서 가슴이 살짝 드러나는 섹시한 검은색 명품 브랜드의 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만지고 있다.
씨엘(CL)의 사진을 접한 다양한 국적의 네티즌 들은 “예쁘다(han**)”, “불장난(melaa**)”, “불타오르네(haya**), “So hot CL my idol(jpuri**)”, “QUEEN(amv**)”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수 씨엘(CL)이 소속되어 있던 투애니원(2NE1)은 지난해 해체되었으며 올해 굿바이 싱글앨범 ‘안녕’을 출시했다.

가수 씨엘(CL)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 휴식기를 가지고 있으며, 투애니원(2NE1)의 일원이자 같은 소속사인 산다라박은 영화 ‘원스텝’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공민지는 백지영과 유성은의 소속사 뮤직웍스로 옮겨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박봄은 투애니원(2NE1) 해체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어 현재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