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유한양행 종근당 동국제약 外

공유
1

[아파야 챙길래?] 유한양행 종근당 동국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한양행, 광복절 맞아 봉사활동 진행

사진=유한양행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은 광복절을 맞아 10일 유한양행 중앙연구소에서 안티푸라민 나라사랑 행복상자 600개를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임직원 자원봉사를 통해 안티푸라민 파스류와 여름철 필수품인 살충제 해피홈, 그리고 감사편지로 구성된 행복상자 600개를 직접 제작해 경기남부보훈지청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 종근당, 직원 행복경영 선언

종근당은 최근 불미스러운 사태와 관련, 조직을 추스르고 직원들의 사기를 높임으로써 일류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으로 ‘직원 행복경영’을 선언했다. 종근당은 올해 종근당과 계열사에 근무하는 비정규직을 전원 정규직으로 전환하며비정규직의 고용을 안정하고 처우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 동국생명과학, 모바일 CT 비지팅센터 MOU

동국생명과학은 지난달,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본앤본정형외과’와 ‘모바일 CT 비지팅 센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진단분야 특성에 맞는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5월 동국제약에서 분사된 동국생명과학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수도권 지역에만 총 10개의 비지팅 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 유유제약, 신당동 서울사무소 사옥 리모델링

유유제약이 사세 확장에 따른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 및 업무 능률 극대화를 위해 신당동 서울사무소 사옥 증축 및 내‧외부 리모델링을 진행한다. 서울사무소 사옥 근무는 31일까지 진행되며 9월 1일 사무실 이전이 진행돼 9월 4일부터 이전 사무실에서 정상업무가 개시된다. 사옥 2개층 증축 및 내‧외부 리모델링 완료 후 2018년 상반기 재입주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