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기내 그림 그리기대회 개최… 대상자 인천-사이판 FOC 항공권 증정

공유
0

제주항공, 기내 그림 그리기대회 개최… 대상자 인천-사이판 FOC 항공권 증정

제주항공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제1회 제주항공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제1회 제주항공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제1회 제주항공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는 대양주(괌∙사이판), 동남아(세부∙마닐라∙방콕∙코타키나발루∙하노이∙다낭), 홍콩과 마카오 등 비행시간이 3시간을 넘는 국제선 18개 노선에서 진행되며, 참가자격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면 가능하다.
발표일은 오는 9월1일 홈페이지에 게재되고 시상품은 당첨인원들에게 개별 배송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는 제주대표이사 상장과 인천-사이판 FOC 항공권 4매+모형비행기를 받게된다.

별도의 참가신청은 없으며,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해당편 기내에서 객실승무원이 제공하는 도화지와 색연필을 이용해 하늘 위에서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발휘해 그림을 그리면 된다.

참가작품은 미술 전공자와 JJ일러스트 특화팀 객실승무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발하며 제주항공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과 함께 사이판 노선 4인가족 왕복항공권,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노선 2인 왕복항공권, 김포-제주 노선 2인 왕복항공권,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만 포인트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또한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제주항공의 국제선 1만원 짜리 할인권과 제주항공 로고가 새겨진 12색 색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