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7기 '드림페스타' 실시

공유
0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7기 '드림페스타' 실시

총 1,845팀(2,994명) 지원… ‘베스트 드리머' 3팀 국제선 무료항공권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28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아시아나타운에서 '2017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 드림페스타'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28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아시아나타운에서 '2017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 드림페스타'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28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아시아나타운에서 '2017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 드림페스타' 행사를 가졌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학생들의 해외활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올해 선발된 드림윙즈 7기 멤버들은 아시아나항공의 취항지에서 실시한 '꿈 실현 여행'의 결과물을 '드림페스타'에서 선보이며 지난 4개월간 활동을 마무리했다.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 모집에는 총 1,845팀(2994명)이 지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원자들이 제출한 '꿈 여행 계획서'를 심사, 드림오디션을 통해 ‘드림윙즈’ 7기 최종 멤버로 10개 팀을 선발했다. 이들은 지난 5월 1차 ‘드림위크(Dream Week)’ 기간 동안 국내 꿈 여행을 마쳤고, 6~7월 2개월 간 미국, 독일, 영국, 이탈리아 등을 탐방했다.

'베스트 드리머'의 영예를 차지한 '미친 스물', 'Addictionary', '태양을 따라서' 등 3개 팀에는 각각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부상으로 지급됐다. 카드뉴스 콘텐츠 우수 팀으로 선정된 3개 팀에도 소정의 상품이 제공됐다.

1등상을 수상한 '미친 스물'의 양소희 양(서강대·21)은 "영국 런던에서 열린 글로벌 포럼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치열한 외교 현장을 경험한 뒤 이를 토대로 제주도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워크숍을 직접 개최했다"며 "차세대 외교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꿈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 아시아나항공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드림윙즈 프로그램을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드림윙즈 활동이 대학생 참가자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소중한 첫 단추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대한민국 대학생들의 젊은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 드림윙즈’ 7기의 활약상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 및 영상물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