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그룹, 불꽃 로드 캠페인…'가슴 속 불꽃을 찾아라'

공유
0

한화그룹, 불꽃 로드 캠페인…'가슴 속 불꽃을 찾아라'

10개 여행지 탐험대 모집…탐험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

'한화 불꽃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한화이미지 확대보기
'한화 불꽃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한화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한화그룹은 국내·외 여행지 10곳을 자유롭게 여행 다닐 ‘한화 불꽃 로드’ 탐험대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인 이번 캠페인은 힐링, 경험, 성찰, 시간, 도전 등 5가지 주제로 스위스와 팔라우, 미국, 독일, 부탄, 강원도(양양/속초/평창), 제주도,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케냐·탄자니아 등에서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별도의 제한이 없으며, 친구나 가족, 직장동료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미성년자의 경우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탐험대 주제와 일정, 세부 여행지 등은 여행전문가들이 추천한 장소를 포함해 참가자들이 직접 계획할 수 있고, 여행 기간에 전문 VJ가 동행해 다양한 경험을 영상에 담게 된다. 왕복항공권과 숙박비용, 기타 여행 경비 등을 한화 측이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한화 불꽃 로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 사유(500자 이내), 팀 사진을 등록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캠페인은 1차 선발과 2차 면접을 거쳐 8월 말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참가자들의 경우 해당 팀원이 그룹 공채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화 관계자는 “사회공헌 개념을 더욱 확대해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라며 “최근 욜로(YOLO)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세대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