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코웨이 유한킴벌리 이랜드 外

공유
0

[e-생활] 코웨이 유한킴벌리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웨이, 정수기 위생안전 캠페인 시행

사진=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한국소비자원 및 국내 주요 정수기 사업자들과 함께 ‘정수기 위생안전 캠페인’을 시행한다. 대상 사업장에서 서비스 신청 시 코디(CODY)가 직접 사업장을 방문해 정수기 무상점검 및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름철을 맞아 위생적이고,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위해 마련했으며 오는 7월부터 9월 말까지 세 달간 진행된다.

◇ 유한킴벌리, 황사마스크 1만5000매 기부

유한킴벌리가 미세먼지로부터 성장기 어린이와 학생들의 호흡기 건강 수호를 돕고자 시민환경단체인 서울환경운동연합에 황사 마스크 1만5000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황사 마스크는 향후 교육청 주최의 학부모 연수 및 서울환경연합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아동 대상의 캠페인에서도 참가자 대상으로 지원 예정이다.

◇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제주 흑돼지 바비큐 패키지 2종 선봬

이랜드가 운영하는 제주 서귀포 켄싱턴리조트가 제주 흑돼지 바비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쿨서머 해변가든 BBQ’와 ‘별빛 해변가든 흑돼지 BBQ’ 패키지로 나눠지며 다음달 15일부터 8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라산 또는 서귀포 해변 전망의 26평형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중식 2인, 흑돼지 바비큐(500g), 수영장 입장권 전원 증정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 CJ ONE, 원더풀포인트데이 진행

CJ ONE은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고 사용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돌려받는 ‘원더풀포인트데이’를 오는 7월 1일부터 2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포인트를 통해 구매 시, 사용 포인트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 형식이다. 참여 브랜드는 CGV, 올리브영, 뚜레쥬르, 오쇼핑, 빕스, 계절밥상, 티빙, 엠넷 8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