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H주택공사홈페이지,화성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공유
14

LH주택공사홈페이지,화성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LH주택공사 청약센터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LH주택공사 청약센터 홈페이지
LH주택공사는 5일 홈페이지에 화성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안내문을 공고했다.

고객의 신청 편의를 위해 인터넷 및 모바일 신청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단 장애인, 고령자(만65세이상, 1952.06.05.이전 출생자)에 한해 방문접수를 병행한다.
(준비서류- 신분증,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초본,가족관계증명서) (점심시간 12:00∼13:00)

해당 순위별로 접수하여야 하며 다른 순위에 접수시에는 부적격 처리된다.
(예를 들면 1순위자가 2순위,3순위에 접수시 부적격 처리)

인터넷접수 신청 전 시중은행 등에서 인터넷뱅킹 신청 후 개인용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한다.

본 모집공고문의 모집대상 주택에 대하여 1세대 1주택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중복 신청하는 경우 전부 무효처리 한다.

신청서의 주소지는 새로운 주소(도로명 주소)만 사용하고 있으니, 반드시 도로명 주소로 신청해 계약안내문 수령 등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기 바람.

서류제출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등기우편으로 자격확인을 위한 서류를 제출 해줘야 하며, 제출 서류중 개인정보동의서 상단에 신청자명, 전화번호, 신청단지명, 인터넷접수번호를 반드시 기입해 주기 바람.
50㎡미만 주택 신청자는 주민등록표초본 상 당해지역 계속거주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람. (당해지역 최종 전입일자 입력)

50㎡이상 주택 신청자는 청약통장 가입은행이나 아파트투유․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청약통장순위확인서상 인정회차를 확인 하신 후 입주자모집공고문상 순위에 맞추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람 (24회차 이상 납입인정시 1순위)

신청미달 주택형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서류제출 장소에서 선착순 접수를 실시한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