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게 돈!] 비대면 채널 상품 가입하면 경품이 와르르… 팜스테이 행운까지

공유
0

[아는 게 돈!] 비대면 채널 상품 가입하면 경품이 와르르… 팜스테이 행운까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융권 이벤트가 풍성하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융권 이벤트가 풍성하다. 자료=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금융권 이벤트가 풍성하다. 은행권들은 비대면 채널 확대를 위해 모바일로 상품가입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승의 날 학급으로 카네이션을 배달하는 등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할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모바일로 상품 가입하면 경품이 와르르


신한은행은 모바일 앱으로 상품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로 상품 가입하면 Chance Up! Style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이 푸짐함 경품을 걸고 모바일 상품가입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은행이 푸짐함 경품을 걸고 모바일 상품가입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S뱅크, 써니뱅크, S알리미 앱 중 2가지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신규 하는 고객을 대상 LG트롬 스타일러(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10명), CGV영화예매권(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대상 상품은 정기예금(50만원 이상), 적금(2만원 이상), 주택청약종합저축(2만원 이상), 입출금계좌, 환전·해외송금(10만원 이상) 등 5가지이며 상품 종류별 가입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이 달라진다.

이 외에도 비대면 채널을 통해 상품 가입시 최대 0.2%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봄맞이 금리우대 특별 이벤트도 5월말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연금수급자 위한 교통요금 할인 카드 선봬


KEB하나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연금수급자를 위한 ‘연금타요 빅팟카드’를 하나카드와 공동으로 개발해 어버이날인 8일 출시했다.
하나은행을 통해 연금을 수급받는 고객이라면 교통요금을 6000원씩 최대 2년간 할인 받을 수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은행을 통해 연금을 수급받는 고객이라면 교통요금을 6000원씩 최대 2년간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적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을 KEB하나은행 통장으로 수급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20만원만 충족하면 발급 후 매월 최대 6000원까지 2년간 교통요금을 할인해 준다. 광역버스, 지하철, 공항철도까지 할인영역을 확대했다.

이 외에도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철도승차권(KTX포함) 5%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할인, 파리바게뜨·아웃백·TGIF 10% 할인, 영화 최대 4000원 할인,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롯데월드 50%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장·적금 가입하고 농촌에서 힐링까지


농협은행은 ‘NH 農心-농부의 마음 통장·적금’을 비롯한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힐링 팜스테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의 농심-농부의마음 통장과 적금을 가입하면 무료로 가족이 농촌에서 팜 스테이를 체험할 수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의 농심-농부의마음 통장과 적금을 가입하면 무료로 가족이 농촌에서 팜 스테이를 체험할 수 있다.

지난 4월에 출시된 ‘NH 農心-농부의 마음 통장·적금’과 5월말 출시 예정인‘NH쏠쏠 적금’ 신규 가입고객은 물론 주거래계좌 신규고객 및 신용대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350명에게 1박2일간 농촌마을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팜스테이 체험권(20명), 농산물상품권 10만원권(30명), 우리 쌀 4㎏(3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절차는 없으며 팜스테이 체험권의 경우만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응모하면 된다.

◇‘스승의 날’ 추억의 영상물 보내면 간식과 카네이션 배달


The-K한국교직원공제회가 100% 출자한 The-K손해보험은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살리기 위해 ‘The행복한 스승의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학생이나 교사가 학급에서 있었던 추억을 사연이나 사진, 영상물로 응모하면 우수작을 뽑아 해당 학급으로 간식과 카네이션, 특별 응원선물을 보내준다.

전국의 모든 초․중․고등학교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기한은 5월 10일까지다. The-K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김영란법의 저촉을 받지 않는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