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 선봬

공유
0

BNK경남은행,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 선봬

시장에 따른 자산배분과 저평가 가치주 압축 투자 통해 5% 수익 추구

BNK경남은행은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자산운용과 공동으로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를 판매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NK경남은행은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자산운용과 공동으로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를 판매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태형 기자] BNK경남은행이 수익률 목표치에 도달하지 않으면 수수료를 깎아 주는 펀드 신상품을 내놨다.

BNK경남은행은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자산운용과 공동으로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를 판매하고 있다.
목표수익형인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는 시장에 따른 자산배분과 저평가 가치주 압축 투자를 통해 5% 수익을 추구한다.

만일 6개월 이내 목표수익에 도달하지 않으면 판매보수를 50%를 인하한다. 또 1년 이내 목표수익에 도달하지 않으면 판매보수와 운용보수 모두를 추가로 50% 인하한다.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 가입은 투자성향이 공격투자형이면 누구나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최소 가입 금액은 2000만원 이상이다.

WM사업부 김천도 부장은 "그 동안 고객 감동과 고객 만족 등 다양한 구호들이 금융상품시장에 존재해왔다. 그러나 시장에 따라 웃고 울었을 뿐 선제적이고 자발적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장치가 마련된 금융상품은 거의 없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의지가 담긴 BNK금융그룹 브랜드 'BNK동행' 시리즈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 할 것이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달러북을 증정하는 사은이벤트를 4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형 기자 7303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