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특가항공권 여기!]진에어, 홍콩 · 마카오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특가항공권 여기!]진에어, 홍콩 · 마카오 프로모션 진행

진에어가 홍콩과 마카오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홍콩과 마카오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진에어가 쇼핑의 천국이자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홍콩과 마카오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총액 운임은 ▲인천~홍콩 왕복 22만원 ▲인천~마카오 왕복 19만3000원이며, 특가 항공권을 구매하더라도 무료 위탁수하물 및 무료 기내식 등의 기본 서비스 혜택은 변함없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4월 12일부터 6월 30일 까지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28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다구간 여정 예매가 가능해 두 도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홍콩과 마카오는 1시간 거리의 인접한 관광지로 함께 여행하는 경우가 많다. 다구간 여정으로 예매하면 홍콩과 마카오를 연계해 인천~홍콩~마카오~인천 또는 인천~마카오~홍콩~인천 등 최적의 스케줄로 두 도시를 관광할 수 있다.

진에어는 고객들이 직항 노선 및 다구간 여정 구성 등 편리하게 스케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인천~홍콩, 인천~마카오 노선 모두 매일 운항하고 있다.

한편 진에어는 특가 항공권 예매 후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복합 미용 제품인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 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카카오톡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러기지 벨트와 진에어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원기 기자 000wonk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