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MW코리아,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공유
0

BMW코리아,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BMW 서비스 데이에 참여한 BMW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BMW 서비스 데이에 참여한 BMW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BMW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한독모터스가 광주평동BMW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프로그램 'BMW 서비스 데이'(BMW Service Day)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50명의 고객이 참여한 가운데 BMW 서비스 센터의 판금, 도장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수리 방법이 소개됐다. 특수 진단 장비와 공구, 그리고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소개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고객의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부품과 견적 등을 상담해주는 모바일 솔루션 'ISPA'를 활용해 집중 상담 및 진단을 제공하는 공간인 '액티브 RAC'를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BMW 서비스 데이는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 및 비 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해 11월부터 8개 공식 딜러사의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참가한 174명의 고객을 포함, 연말까지 총 1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BMW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에서 시작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원기 기자 000wonk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