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지엠, '올 뉴 크루즈' 1호차 전달…'본격 판매 개시'

공유
0

한국지엠, '올 뉴 크루즈' 1호차 전달…'본격 판매 개시'

한국지엠 올 뉴 크루즈 1호차 주인공인 최연식 씨(오른쪽)와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가 14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모형키를 함께 들고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지엠=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지엠 올 뉴 크루즈 1호차 주인공인 최연식 씨(오른쪽)와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가 14일 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모형키를 함께 들고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지엠=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완벽한 품질 확보를 마친 '올 뉴 크루즈'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했다.

쉐보레는 14일 올 뉴 크루즈 1호차 고객으로 선정된 최연식씨(41)를 한국지엠 부평 본사로 초청해 차량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마케팅 및 국내영업본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한 상품성과 완벽한 품질을 갖춘 올 뉴 크루즈 판매 개시를 축하했다.

신형 크루즈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최 씨는 "기존 크루즈 고객으로서 검증된 안전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더 커진 차체 크기와 강해진 성능, 그리고 뛰어난 연비에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차급을 업그레이드할 필요 없이 한 눈에 올 뉴 크루즈의 오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전무는 "올 뉴 크루즈는 뛰어난 디자인과 압도적인 성능 등 우수한 제품력에 더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추고 판매에 돌입했다"며 "신형 크루즈의 판매 개시와 더불어 다음달부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펼치는 등 제품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천원기 기자 000wonk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