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소기업 소통의 장,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공유
0

중소기업 소통의 장,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맥포머스 한국짐보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맥포머스 한국짐보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관련 박람회로 1999년 처음 시작된 이후 매년 상·하반기 1회씩 개최해오고 있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 제공, 창업 희망자와 창업 준비자 등에 대한 국내·외 브랜드 창업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관련 기자재 업체의 유통경로 확보 등에 목적을 두고 있다. 프랜차이즈산업 시장 활성화와 상호 협력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서 명실상부한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도 참가한다.

㈜짐월드 박기영 대표는 올해 1월 제6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에 취임하면서 비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대표로는 최초로 협회장의 자리에 오르는 영광을 안게 됐다.

㈜짐월드는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회사의 대표 브랜드로서 전 세계 60개국에 수출하며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자석 교구 ‘맥포머스’ 체험 부스를 선보인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