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봄 웨딩철 대목, 팝업스토어 오픈하는 가구업계

공유
0

봄 웨딩철 대목, 팝업스토어 오픈하는 가구업계

시몬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봄 웨딩철을 맞아 가구업계가 팝업스토어를 대형 백화점에 오픈하고 있다. 대목장사를 확실히 하겠다는 의지로 보여진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3월 10일(금)부터 19일(일)까지 열흘 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한 해 동안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기획된 재오픈(Re-open)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국 시몬스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하여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정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4월 9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