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값에 렉서스 하이브리드 탄다…ES300h 월 9만원 할부 프로그램

공유
3

반값에 렉서스 하이브리드 탄다…ES300h 월 9만원 할부 프로그램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모델 'ES300h' 렉서스코리아=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모델 'ES300h' 렉서스코리아=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는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전차종 시승회'를 개최한다.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봄철 황사·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세트가 준비됐다.
특히 하이브리드 시승 고객에게는 시승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사의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벤타사의 에어워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무엇 보다 구매혜택이 주목할 만하다. '부담 ZERO' 프로그램은 저금리의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으로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 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ES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9만4430원만 납입하면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수입 하이브리드 최고 잔존가치 보장형 운용리스 프로그램 'LEXUS VALUE +'로 ES300h와 NX300h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가격의 30%를 선납 후, 3년간 월 납입금을 납입하면 3년 후 차량 가격의 53%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천원기 기자 000wonki@